본문 바로가기
모든 정보

먼치킨 웹툰 추천 top 6 완결 미완결

by 화폐사 2022. 9. 16.

먼치킨 웹툰 추천 top 7 

TOP 6 더 복서 (네이버 웹툰) ★ ★ ★ ★ ☆

정지훈 작가의 "더 복서

더 복서는 복싱을 바탕으로 한 웹툰입니다. 과거에 먼치킨 분류에 웹툰에 장점과 새로운 먼치킨에 장점을 합쳐 정말 재밌게 만들어진 웹툰입니다. 주인공이 천재적인 복싱 능력을 바탕으로 각성하면서 여러 챔피언들과 복싱 배틀을 하는 내용입니다. 그림체와 새로운 먼치킨에 장르로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더 복서는 네이버 웹툰으로 133화까지 있습니다.

TOP 5 사신소년(네이버 웹툰) ★ ★ ★ ★ ☆

사신소년은사신 소년은 아직 완결되지 않은 웹툰입니다. 그렇다고 화가 적은 웹툰은 아닙니다. 사신 소년은 자신의 수명과 티켓을 사신과 거래하는 내용입니다. 등장하는 소년은 티켓을 사용해 위인들을 빙의합니다. 엄청난 싸움 실력을 가지고 엄마를 찾아 떠나는 내용입니다. 티켓을 사용함과 과거 위인 영혼을 빙의하는 독특한 내용은 정말 재밌었습니다. 사신 소년은 네이버 웹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내용이 너무 좋습니다.

 

TOP 4 어게인 마이 라이프 (카카오페이지) ★ ★ ★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먼치킨 하면 떠오르는 가장 유명한 웹툰 입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엄청난 인기로 드라마로 리메이크되어 출시도 되었습니다. 한 검사가 정치인에 비리를 수집하다가 사망하게 되어 18살 때로 돌아오는 내용입니다. 소제부터 흥미진진한 내용입니다. 웹툰과 드라마 둘 다 정말 재미있습니다.

TOP 일렉시드(네이버 웹툰)  ★ ★ ★  

일렉시드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숨겨진 작품입니다. 매우 재밌습니다. 제가 본 웹툰 중 top 5 안에 들어갈 만큼 재밌습니다. 주인공이 엄청난 실력에 스승님을 만나면서 강해지는 내용입니다. 능력자들이 다니는 아카데미 학교에서부터 전 세계 아카데미와 싸우는 내용입니다. 안 보신 분이 있다면 꼭 보세요. 정말 재밌습니다.

TOP 2 나 혼자만 레벨업(카카오페이지)  ★ ★ ★  

먼치킨 웹툰에 1대장이라고 불리는 웹툰입니다. TOP1에 들어가기에는 아시는 분이 너무 많기 때문에 TOP2에 포함시켰습니다. 안 보신 분이 있다면  꼭 보세요. 줄거리는 따로 쓰지 않겠습니다. 꼭 보세요. 많은 분들이 나 혼자만 레벨업을 사랑합니다. 따라서 정주행 하기도 너무 좋습니다. 이미 완결이 된 웹툰 이기 때문에 먼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나 혼자만 레벨업으로 먼치킨을 입문하십니다.

TOP 1 외모지상주의 (네이버 웹툰)  ★ ★ ★  

와이디온라인

이미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외모지상주의 입니다. 하지만 많은 화에 존재와 오래된 이유만으로 입문하기를 꺼려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외모지상주의는 정주행 하기 매우 좋은 웹툰입니다. 뚱뚱한 소년이 엄청난 몸을 얻게 되는 웹툰 내용입니다. 액션과 먼치킨을 좋아하신다면 꼭 봐야 할 웹툰입니다. 몇 년째 전성기를 이어오고 있는 웹툽이기 때문에 믿고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