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정보

롤 하는 법 롤 입문자 하는법 전적보는법

by 화폐사 2022. 9. 15.

출처 inforbae

리그 오브 레전드 회원 가입 및 다운로드

 

리그 오브 레전드는 2009년 10월 27일 출시한 게임으로 라이엇 게임즈에 회사에서 만든 게임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를 하기 위해서는 만 12시이상이여야합니다.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는 구글이나 네이버에 리그 오브 레전드라고 검색하면 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사이트에 들어가면 회원가입을 클릭하시고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는 부모님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간단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사이트 접속 >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엇 아이디 회원 가입> 리그 오브 레전드 다운로드

 

 

https://www.leagueoflegends.com/ko-kr/

리그 오브 레전드 기본 

 

리그 오브 레전드는 5 vs 5로 싸움을 이루는 게임 입니다. 각각 챔피언이 탑,미드.바텀 이라는 라인에 가서 싸움을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평균 게임 시간은 20분~40분 정도 소요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스킨을 구매하고 챔피언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 모드는 일반전,랭크전,칼바람 나락, 그리고 매년 마다 새로운 모드가 갱신 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30레벨 부터 랭크전을 할 수 있습니다. 10번에 게임을 바탕으로 자신의 실력에 맞는 티어가 나오게 됩니다. 티어는 크게 아이언,브론즈,실버,골드,플래티넘,다이아,마스터,그랜드 마스터, 챌린저 가 존재합니다. 자신의 전적가 챔피언을 추천 받기 위해서는 OP.GG라는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OP.GG라는 사이트는 게임 전적과 챔피언 티어를 볼 수 있습니다.

 

 

OP.GG 사이트

리그 오브 레전드 룬 자동으로 맞춰주는 어플

 

리그 오브 레전드에는 룬이라는 특성이 존재합니다. 룬에 따라 게임 플레이가 바뀌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는 현재 100명 이상에 챔피언 이 있습니다. 따라서 메타와 챔피언 마다 선택 할 수 있는 요소가 다양합니다. 롤을 하는 많은 분들이 룬 이라는 부분에서 많은 어려움을 느낍니다. 이를 해결 해주는 어플이 있습니다. 자동으로 자신이 선택한 챔피언에 가장 좋은 룬과  아이템 템트리를 설명해 줍니다. 따라서 게임을 진행하고 플레이 하는데 유용한 어플 이고 초보자에게는 필수 어플 입니다. OP.GG에서는 이러한 어플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무료입니다. 

 

 

OP,GG 데스크톱 다운로드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