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정보

원신 pc 하는 방법 초간단

by 화폐사 2022. 9. 21.

출처 원신

모바일 계정 pc로 연동하는 방법

모바일 원신을 접속하신 다음에 페이몬의 얼굴 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유저 정보창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계정 버튼을 클릭하시고 유저 센터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계정 연동에서 아이디 연동을 선택 합니다. 그리고 고 로그인을 합니다. pc로 원신을 켜주시고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실명인증을 합니다.

정리

원신 모바일 접속 < 설정에 들어가 계정 연동 클릭 < 아이디 연동 클릭후 로그인 < PC 원신 접속 홈페이지 로그인 

PC 원신 홈페이지:PC 원신 홈페이지

PC를 모바일로 연동하는 방법 및 PC로 하는 방법

PC 원신에 접속하셔서 Alt 키를 누르셔서 마우스 모양을 생성후 페이 몬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모바일과 동일하게 설정을 클릭하신 다음에 계정에 들어가셔서 유저 선테 바로가기를 클릭 후 계정 연동을 아이디로 하시면 됩니다.  PC로 처음 플레이를 하신다면 실명 인증 과정 때문에  컷 씬이 스킵됩니다. PC로 원신을 모바일로 연동하는 방법입니다. PC 버전을 모바일로 연동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모바일에서 원신을 실행하신 다음에 PC에서 가입했던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만약 이미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문 버튼을 클릭하셔서 로그아웃을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PC에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정리

원신 모바일 접속 <PC 와 동일한 아이디로 로그인 < 게임 시작

원신이란?

다들 한번쯤은 원신이라는 게임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원신은 3인칭 오픈 월드 게임으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가격은 무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을 접하기 쉽습니다. 원신은 PS에서도 지원하는 게임입니다. 안드로이드, 닌텐도 등등 정말 다양하고 유명한 플랫폼과 계약을 한 게임입니다. 원신에 서버는 중국 서버 그리고 글로벌 서버가 존재합니다. 원신에는 수많은 스토리와 등장인물이 존재합니다. 콘텐츠도 다양한 게임이기 때문에 한번씩 즐겨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원신 커뮤니티 총 모음 입문자 원신 공식카페 사이트 커뮤니티 추천

원신 커뮤니티 종류 및 소개 원신 커뮤니티는 크게 4가지 있습니다. 공식 카페와 여러 커뮤니티 사이트가 있습니다. 원신이란 게임을 플레이를 하시면서 궁금증 과 해결해야 할 요소들은 여러

bankclerk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