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는 영화

쿵푸팬더 3 (Kung Fu Panda 3) Part 4~

by 화폐사 2022. 8. 29.

쿵후 판다 3 포스터

출처 구글

쿵푸팬더 3 Part 4

포는 마을에 밤을 즐기고 있다. 아이들과도 놀아주고 어른들과 이야기도 한다. 포는 행복해한다. 그때 타이그리스가 나타난다. 그리고 타이그리스는 포에게  중국에 모든 사부님이  카이에게 공격을 당해 사라졌다는 사실을 알려준다. 타이그리스는 포에게 카이가 판다 마을로 오고 있는 소식을 알려준다. 포는 급하게 리에게 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달라고 한다. 하지만 리는 포에 부탁을 거절한다. 포가 리를 귀찮게 한다. 포가 화를 내며 거짓말을 했다고 말한다. 리도 사실은 기를 사용할 줄 모른다. 포는 너를 위해 거짓말을 했다고 말한다.  포는 리에게 화를 낸다. 그리고 포는 리를 떠난다. 판다 마을에 판다들은 모두 도망가고 있었다. 포는 카이가 오기 전에 훈련을 시작한다. 카이는 타이그리스에 냄새를 따라 판다 마을로 달려가고 있었다. 핑과 리가 서로의 고민을 이야기 나누기 시작한다. 타이그리스가 포에게 이런 훈련으로는 카이를 이기지 못한다고 말해준다. 타이그리스가 포에게 카이를 막을 수 있는 사람은 기를 사용할 수 있는 사람뿐이라고 말한다. 포가 절망을 하고 있을 때 리와 핑이 나타난다. 그리고 마을 사람들 모두가 포를 도와주기로 한다.

쿵후 판다 3 Part 5

포가 마을 사람들에게 쿵후를 가르쳐 준다. 아이들은 공차기를 연습하고 어른들은 구르기를 연습한다. 메이메이는 리본을 이용해 싸움을 연습한다. 판다의 특기를 이용해 포는 판다들에게 쿵푸를 가르치기 시작한다. 시푸 사범님이 포에게 쿵푸를 가르쳐 주었듯이 포는 판다 마을 사람들에게 쿵후를 가르쳐 준다. 그리고 포는 판다 마을 사람들에게 카이와 싸울 계획을 가르쳐 준다. 마을 사람들이 환호 하기 시작한다. 포는 카이와 싸우는 것을 두려워한다. 리는 포에게 힘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 그때 카이가 마을에 도착한다.  포가 마을 앞에서 카이를 기다리고 있다. 포가 카이를 도발한다. 카이가 옥을 사용해 좀비를 소환한다. 포는 좀비들을 데리고 마을로 유인한다. 마을 사람들은 힘을 합쳐 좀비들을 한 명씩 제압하기 시작한다. 포에 계획대로 판다들은 좀비들을 한 명씩 제압하기 시작한다. 핑과 리도 힘을 합쳐 싸우기 시작한다. 좀비와 카이에 눈은 연결되어 있었다. 카이가 어지러워 하기 시작한다. 그때 포가 구르기를 이용해 카이에게 다가간다. 그리고 타이렁에게 사용했어 우쉬의 손가락 기술을 사용한다. 하지만 카이에게는 공격이 통하지 않았다. 카이가 비웃기 시작한다. 우쉬에 손가락 기술은 살아있는  사람한테만 통한다. 하지만 카이는 저승에서 온 사람이라 우쉬의 손가락 기술이 통하지 않았다.

쿵후 판다 3 Part 6

카이는 좀비들을 모두 부른다. 카이가 포를 공격하기 시작한다. 포는 카이에 공격을 받고 상처를 입는다. 마을 사람들이 포를 걱정한다. 그때 카이가 포에게 다가와 마을 사람들을 위협한다. 마을 사람들은 눈물을 흘리기 시작한다.  포가 카이에게 달려든다. 그리고 우쉬 손가락 기술을 자기 자신에게 사용하여 카이와 함께 포는 저승으로 사라진다. 포가 저승에 왔다. 카이가 분노하여 포를 공격하기 시작한다. 포가 카이에 공격을 받아 기를 빼앗기려고 한다. 그때 리가 마을 사람들을 부른다. 마을 사람들이 포에게 기력을 주기 시작한다. 포는 각성한다.  그리고 포는 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게 된다. 포는 기를 사용해 용을 만든다. 포가 카이를 공격하기 시작한다. 카이는 포에게 공격을 당하기 시작한다. 포는 모든 기를 카이에게 준다. 카이는 너무 많은 기로 인해 사라진다. 이승에서는 사라졌던 사부님들과 무적의 5인방이 다시 부활한다. 하지만 포는 이승으로 돌아오지 못했다. 포는 저승에서 우그웨이를 만났다. 우그웨이 포를 처음 본 순간부터 미래와 과거를 보았다. 우그웨이는 포를 진정한 후계자로 인정하며 포에게 지팡이를 준다. 포는 우그웨이가 준 지팡이를 이용해 다시 이승으로 돌아간다. 마을 사람들 모두가 포를 걱정했다. 그리고 마을 사람들 모두가 포를 안아준다. 그리고 시푸가 포에게 다가간다. 포에게 기력을 가르쳐 달라고 말한다. 그리고 판다 마을에는 축제가 열린다. 포가 마을 사람 모두에게 쿵후를 알려준다. 마을 사람 모두가 기를 다룰 수 있게 된다. 

쿵후 판다 3 소감 및 리뷰

쿵후 판다 영화는 항상 끝이 날 때 노래가 나온다. 노래 제목은 Kung Fu Fighting이다. 쿵후 판다는 내가 어린이 일 때부터 어른이 될 때까지를 함께 해준 영화이다. 쿵후 판다 3가 끝나고 Kung Fu Fighting 노래가 나오는데 이상한 감정을 느꼈다. 2008년 쿵후 판다 1에서도 똑같이 Kung Fu Fighting 노래가 나왔다. 하지만 그때 들었던 감정과는 전혀 다른 감정이 느껴졌다. 나는 과거를 생각해 보며 나 자신을 돌아보았다. 나는 쿵후 판다 3을 보고 쿵후 판다 시리즈 영화가 끝이 났다고 생각했다.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는 지금에 나는 쿵후 판다 시리즈를 찾아보았다. 쿵후 판다 영화를 찾아보면서 쿵후 판다 1 2 3을 모두 보았다. 그리고 넷플릭스에 새로운 쿵후 판다 시리즈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쿵후 판다 용의 기사를 보기 위해 쿵후 판다에 모든 시리즈를 처음부터 다시 보았다. 시간이 하나도 아깝지 않았다. 쿵후 판다를 보고 정신도 맑이지고 초심을 찾은 기분이었다. 여러분들에게도 인생을 같이 보낸 영화가 있나요? 있으시다면 너무 치지고 힘들 때 한 번씩 그러한 영화를 정주행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내 머릿속에서 잊혀 지는 추억들이 다시 떠오를 것입니다. 쿵후 판다의 마지막 편 쿵후 판다 용의 길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